직장인이 알려주는 한글 2014 크랙 설치 방법

2021. 7. 28. 07:16카테고리 없음

반응형

MS OFFICE 프로그램 사용 비중이 크지만, 한글 프로그램도 없어서는 안 된다. 학생은 과제할 때 사용하고, 일부 회사는 한글 사용 빈도가 높다. 한글 2014 제품은 설치 법이 간단하다. 프로그램만 구했다면 설명을 보지 않고도 쉽게 할 수 있다. 간단히 정리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. 마지막으로 모든 제품은 정품 사용을 권장한다. 

 

Install

한글 2014 폴더에서 Install을 실행한다. 이때 중요한 것이 오른쪽 마우스 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는 것이다. 프로그램마다 다르지만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지 않았을 땐 설치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다. 크랙 설치 제품은 일반적으로 인터넷을 차단한 후 설치하길 권장한다.

 

설치 동의문

관리자 권한으로 파일을 실행했으면 설치 동의 문이 나타난다. 동의 버튼을 클릭한다. 불법적인 사용으로 인한 책임으로 처벌받을 수 있다.

 

제품 번호

폴더에 있는 설치방법 text 파일을 열면 제품 번호가 기입되어 있다. 이 번호를 기입한다. 사용자 정의에서 추가적인 설정 사항이 있으면 변경한다. 그런 게 아니라면 지금 설치 버튼을 클릭한다.

 

설치...중

프로그램 설치를 기다린다. 컴퓨터 사양에 따라 시간 차이가 크게 발생할 수 있다.

 

프로그램 설치

설치 완료 후 한글과 컴퓨터 제품 등록 요청 문구가 나온다. 설치 창을 닫는다.

 

크랙

설치 후 크랙을 적용해야 한다. 컴퓨터가 32비트/64비트 인지 확인하고 크랙을 적용한다. 32비트는 x86_key를 실행시키고, 64비트는 x64_key를 실행시킨다. 간단한 문구가 나오면서 설치가 완료된다.

 

설치 완료

상단에 인증 문구가 업슨 것을 확인할 수 있다. 설치가 완료되었으면 컴퓨터를 재부팅한 후 사용하길 권장한다. 어렵지 않게 설치를 완료했다.

반응형